본문 바로가기
정보

경동보일러 수리 서비스센터, 쉽고 빠른 방법으로 해결하세요!

by 257sfsafasf 2025. 2. 23.

경동보일러 수리 서비스센터, 쉽고 빠른 방법으로 해결하세요!

 

목차

  1. 경동보일러 문제 발생 시 대처 방법
  2. 경동보일러 서비스센터 이용 방법
  3. 경동보일러 자가 점검 방법
  4. 경동보일러 서비스 이용 시 유의사항

1. 경동보일러 문제 발생 시 대처 방법

  • 안전 확보: 가스 누출이 의심되면 즉시 밸브를 잠그고 환기하세요.
  • 에러 코드 확인: 보일러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는 에러 코드를 기록해두세요.
  • 모델 정보 확인: 보일러 모델명과 제조일자를 확인하세요.

2. 경동보일러 서비스센터 이용 방법

  • 전화 상담: 경동나비엔 고객센터(1588-1144)로 전화하여 상담 및 AS 접수를 진행하세요.
  • 온라인 접수: 경동나비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AS 접수를 진행하세요.
  • 24시간 상담: 경동나비엔은 365일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합니다.

3. 경동보일러 자가 점검 방법

  • 전원 및 가스 공급 확인: 전원 플러그와 가스 밸브가 제대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세요.
  • 배관 누수 확인: 보일러 주변 배관에 누수 흔적이 있는지 확인하세요.
  • 필터 청소: 보일러 필터를 주기적으로 청소해주세요.

4. 경동보일러 서비스 이용 시 유의사항

  • 정품 부품 사용: 수리 시 정품 부품을 사용하는지 확인하세요.
  • 수리 내역 확인: 수리 후 수리 내역서와 보증서를 꼼꼼히 확인하세요.
  • 서비스 만족도 평가: 서비스 후 만족도 평가에 참여하여 의견을 전달하세요.